반응형
임영웅아 유튜브 10억뷰 돌파를 했다고 알려 역대급 신기록을 갱신 하였다.
그의 인기는 점점 더 하늘로 쏟고 있고 팬덤이 아이돌 못지않게 어마어마하게 이루고 있다고 하여 왠만한 아이돌그룹 저리가라할 정도이다.
유튜브 채널 'I'm HERO' 의 누적 조회수가 10억을 넘어섰다고 한다. 지난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는 현재 121만명에 달한다고 하며, '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','별빛같은 나의 사랑아' 등 15개의 영상은 1000만뷰를 돌파하여 인기가 고공행진으로 향하고 있다.
그는 지난해 3월 종영한 TV조선 '미스터트롯'에서 최종 진에 등극하여 큰 화제와 이슈를 만들었으며, 그후 음원발매를 하며 예능프로그램 '뽕숭아학당','사랑의 콜센타'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하고 있다.
그외에 각종 CF와 광고등에 수없이 많은 섭외가 들어와 TV에 틀면 임영웅은 쉽게 볼 수있을 정도로 영향력이 크다. 이번에 '사랑의 콜센타' 음원이 발매되어 큰 인기를 끌 예정이며 그는 눈빛이 선한 스타 1위에 뽑히기도 하였다.
각 종 투표에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임영웅은 기부천사로 선정되며 팬들의 자발적인 투표로 선정되는데 총 3000점 만점 중 2997점을 차지하여 놀라움을 한번 더 보여줬다.
앞으로의 임영웅의 활동과 활약이 기대가 될 수 밖에 없으며, 매번 실시간으로 이름으로 오르고 있는게 신기할 정도이다.
반응형
댓글